인천투데이=장호영 기자|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의 우수 기업인 9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구는 29일 우수 기업인상 표창 수여식을 열고 기업 대표 9명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봉사활동 등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인천 서구가 29일 우수 기업인 9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사진제공 서구)
인천 서구가 29일 우수 기업인 9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사진제공 서구)

표창장 수상자는 ▲㈜케이.피.산업 김유진 대표 ▲㈜레드애플 유태익 대표 ▲㈜덕성그린텍 조덕형 대표 ▲㈜준스틸종합철강 정연준 대표 ▲㈜신성어닝 신광선 대표 ▲캣킨 장순모 대표 ▲홍익다이아㈜ 이향구 대표 ▲한마음침장 김승호 대표 ▲청라트럭서비스 이현우 대표 등이다.

구는 대표가 우수 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이 인천시 유망중소기업 선정 시 가점을 부여하고 구가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 시 우선 혜택, 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시 이자 0.5% 추가보전 등 혜택을 제공한다. 구는 매년 30명 이내 기업인에게 우수 기업인상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강범석 구청장은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지역경제를 이끄는 한 축으로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며 “구도 기업인 의견을 경청해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기업하기 좋은 서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